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대행 최경섭)은 약육강식MMORPG ‘디녹스’의 비공개테스트를 금일(11일)부터 15일(월)까지 약 5일간 자사에서 운영하는 게임사이트 하이원게임을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이원게임은 비공개테스트에서 선과 악 두 진영 간의 전쟁을 경험할 수 있는 30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며, 하이원게임 회원이라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테스트 시간은 평일인 오늘(11일)만 오후 5시에서 11시까지 6시간 동안 개방하며,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12일) 오후 5시부터는 테스트 종료시간인 15일(월) 자정까지 약 72시간 동안 서버 중단 없이 서비스할 예정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노철 게임사업본부장은 “어제 실시한 사전 다운로드에 많은 분 들이 참여해 주셔서 예감이 좋다. 시작을 알리는 의미의 테스트라 더 많은 부분을 보여드리지는 못하지만, 이후에 선보일 콘텐츠에 지속적인 기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테스트 기간 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디녹스’에서는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성인을 위한 게임답게 총 4가지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캐릭터를 생성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오디오시스템, 문화상품권을, 게임 내 데미차노 동굴 던전의 오틴브레스를 처치하면 총 1000여명에게 데스크탑 풀셋, 헤드셋, 캔커피를 증정한다.
그 외에도 PK(Player Kill)를 통해 획득한 명예점수 상위 랭커 3명에게는 총 2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디녹스 무기 아이템 7강화에 성공한 전원에게는 무기 강화석 증정 및 성공한 무기를 오픈 때까지 유지시킬 계획이다.
#디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