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선출을 위한 초교파 연합금식 기도성회가 열린다.
이번 성회를 주최하는 국가기도연합에 따르면 연합 금식기도성회는 4~7일 수원 흰돌산수양관에서 3일 7끼 실시된다.
주최측은 "국가적으로 중요한 결정에서 올바른 지도자가 세워지도록 기도하는 것은 성경적(딤전 2:1-3)"이라며 "남북통일을 앞두고 민족의 지도자를 결정하는 중대한 대통령 선거에 앞서 한국교회가 결단하고 조국을 위해 연합하여 금식기도할 때" 라고 밝혔다.
성회에서는 대통령 선출을 주제로 한 특강과 ▶낙태와 동성애 ▶이혼과 음란을 막아설 대통령 ▶복음을 듣지 못하고 죽어가는 북한 동포들의 영육구원과 통일한국을 이룰 대통령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선교한국을 이룰 대통령 등 선출을 위한 기도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국가기도연합은 국가를 위해 기도하는 교회와 단체들의 초교파 연합모임으로, 중보기도 단체 ANI선교회·에스더기도운동·부산성시화운동본부·서울기독청년연합·북한정의연대·청년목회자연합Young2080·한국교회언론회 등 300여개 교회와 선교 단체가 참여한다.
이번 성회 강사로는 고직한 선교사(Young2080), 김명현 목사(이천순복음교회), 김성광 목사(강남교회), 김성욱 대표(한국자유연합), 김승동 목사(한국교회언론회), 김현철 교수(낙태반대운동연합), 박명수 교수(서울신대), 안용운 목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 안희환 목사(예수비전교회), 이애란 박사(탈북민강제북송반대국민연합), 이예경 선교사(ANI선교회), 조갑진 교수(서울신대), 주선애 명예교수(장신대) 등이 나선다.
한편 이번 성회에 참여하는 모든 강사진과 스탭들은 별도의 사례비를 받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금식성회는 인터넷 생방송(www.npn.or.kr 또는 afree.ca/rnawod)으로도 중계된다.
대통령 선거를 위한 기도제목
- 낙태, 동성애, 이혼, 음란을 막아서며 거룩한 국가를 세울 경건한 대통령이 세워지게 하소서.
- 복음을 듣지 못하고 죽어가는 북한 동포들의 영육구원을 위하여 생명을 드려 헌신할 대통령이 세워지게 하소서.
-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후보의 생명과 삶을 순전하게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사단의 모든 공격으로부터 지켜주시고, 더욱 하나님을 경외하며 정금과 같이 연단되어 세워지게 하옵소서.
- 한국교회와 모든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깨어 금식하며 기도하게 하여주시고, 국민들에게 바른 분별력과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주셔서 하나님 뜻에 합당한 대통령이 선출되게 하소서.
문의: 070-4040-6456, pray4korea@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