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8월 19일 오후 4시, 교단과 종파를 초월하여 하나님께 찬양하고 기도하는 '2017 성령한국 청년대회'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이 시간은 기도가 식어가는 대한민국 땅에 성령의 놀라운 임재를 소원하며 수만의 청년들이 하나님을 찾는 자리이다.
이 귀한 행사에 많은 교회들이 동참을 예고하고 있고, 이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성령한국 청년대회' 홍보를 위한 ‘랩핑버스’가 일정을 맞추어 각 교회들을 찾아가고 있다. 랩핑버스는 7월 7일 시작해 8월 6일까지 한 달간 서울 전 지역을 돌아다니며 성령한국 청년대회를 알리고 있다. 이 홍보를 통해 그리스도인들뿐만 아니라, 비그리스도인들에게도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랩핑버스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각 교회들을 찾아가 이번 성령한국 청년대회의 주제인 ‘The Spirit’ 길거리 홍보를 진행한다.
7월 22일 성락성결교회, 7월 23일 지구촌교회, 7월 26일 동안교회, 7월 27일 사랑의교회, 7월 28일 선한목자교회, 7월 29일 소망교회, 7월 30일 온누리교회, 8월 2일 베다니교회, 8월 3일 아현감리교회, 8월 4일 만나교회, 8월 5일 빛과진리교회, 8월 6일 명성교회 등에서 볼 수 있다.
특별히 랩핑버스는 '성령한국 청년대회'를 위한 ‘순회기도회’ 일정을 따라 현장에 도착함으로써 분위기를 더 고조시키어 행사의 관심도를 올릴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8월 4일 만나교회, 8월 11일 선한목자교회에서의 ‘순회기도회’ 일정이 남아있다.
이와 함께 '성령한국 청년대회 랩핑버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성령한국 청년대회 홍보에 동참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신청방법은 먼저 ▶성령한국 청년대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성령한국 게시물을 리그램 하거나, 성령한국 ‘랩핑버스’ 인증샷을 업로드한다(#성령한국 #성령한국청년대회 #크리스천) 이후 ▶게시물에 신청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문의: 02-2056-5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