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이나래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대열)가 국내 입양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이를 적극 권장하기 위해 보건복지부 후원, (주)호텔롯데의 협찬으로 입양가족 사진 동영상 공모전 ‘아름다운 행복’의 작품을 모집한다.
작품 주제는 ‘소중한 내 아이, 행복한 우리가족’이며 입양아를 중심으로 친구,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영상물을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총 52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공모전은 동영상 부문에서 대상(1명)과 우수상(2명)에 상장과 함께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입상자 7명에 20만원씩 수여하며 사진 부문은 상장과 함께 대상(1명)과 우수상(4명)에 각각 50만원과 20만원, 입상자 5명에게 상금 10만원씩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www.holt.or.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2-331-7171
한편 홀트아동복지회는 1955년 전쟁과 가난으로 부모를 잃고 고통 받고 있던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는 입양을 시작으로 아동복지, 미혼한부모복지, 장애인복지, 지역사회복지를 비롯 다문화가족지원, 캄보디아, 몽골, 탄자니아, 네팔 해외빈곤 아동 지원에 이르기까지 소외된 이웃을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를 제공하는 종합사회복지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