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쟁한 미국 교계지도자들 강의, 한국어로 본다

세계적 기독교 리더와 목회자, 명강사들이 총출동해 영상으로 강의하는 글로벌리더십서밋(Global Leadership Summit, 이하 GLS)이 12월 2일(오후 7시30분~오후 10시25분), 3일(오전 9시30분~오후 4시) 양일 간 워싱톤중앙장로교회(담임 노창수 목사)에서 열린다.

 
 
 
 

GLS는 교회 사역에 초점을 맞춘 최고의 리더십 개발 훈련 프로그램으로, 2011년 현재 전세계에서 35개 언어로 번역되어 81개국, 260개 도시에서 10만2천여명의 리더들이 참여하고 있다.

빌 하이벨스(윌로우크릭교회 담임목사), 코리 부커(뉴저지주 뉴어크 시장), 마마 매기 고브란(이집트 스티븐스 어린이사역 책임자), 앤디 스탠리(노스포인트커뮤니티교회 담임목사), 릭 워렌(새들백교회 담임목사), 스티븐 퍼틱(엘리베이션교회 담임목사)가 강의하는 이번 동영상 강의는 2011년 8월 열린 글로벌리더십서밋 동영상 강의자료를 바탕으로 한다. 모든 강의는 영어로 진행되며 한글 자막이 제공된다.

강의는 총 6개로 ‘다섯가지 결정적 질문-빌 하이벨스, 일어서십시오-코리 부커, 힘든 소명-마마 매기 고브란, 리더십의 초점-앤디 스탠리, 리더십은 청지기 직입니다-릭 워렌, 담대한 믿음-스티븐 퍼틱’ 순으로 이뤄진다.

교회는 “급변하는 세계가 내놓는 새로운 질문들을 혼자 해결할 수 있는 개인이나 교회는 없다. 변화의 중심에서 이미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도약하고 있는 리더들의 경험을 만나자”며 “여러분과 여러분이 섬기는 이들이 위기를 새로운 동력으로 삼아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기독교 리더십 행사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한다”고 초청의 말을 전했다.

등록대상은 목회자, 사모, 신학생, 평신도 지도자, 교사, 소그룹 리더(순장), 비즈니스 리더, 일반 성도들이며, 등록방법은 온라인(http://www.kcpc.org/kcpc/main/news/announce.asp?tid=35426&posts=1)으로 등록하거나, 와싱톤중앙장로교회로 직접 우편을 보내 크레딧카드로 결제하는 방법, 주말 안내데스크에서 직접 등록하는 방법이 있다.

등록비는 개인의 경우 50불, 부부는 80불이며, 와싱톤중앙장로교회가 아닌 타교회 교역자 및 신학생들에게는 등록비의 50%가 할인된다(개인 20불, 부부 40불, 단 11월 27일까지 등록하는 경우에 제한한다).

#GLS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