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VBS 통해 지역교회 청년들 교사로 헌신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가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VBS를 진행했다.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VBS에는 워싱턴베다니교회 청년들이 교사로 헌신했다.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VBS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버지니아 브리스토 지역에 위치한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담임 노규호 목사)가 백투스쿨(Back to School)을 앞둔 어린이들을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영적 무장을 시키기 위해 지난 19~21일까지 어린이여름성경학교(VBS)를 진행했다.

특별히, 이번 VBS에는 워싱턴베다니교회(담임 노요셉 목사) 청년들이 교사로 헌신해, 연약한 지역 교회간의 협력을 보여주는 좋은 모범이 되기도 했다.

"챔피온을 따라 떠나는 대모험"이란 주제로 진행된 VBS는 4살 어린이부터 12살까지 게인스빌지역의 어린이들이 한어부와 영어부로 나뉘어 참가했으며, 체조와 찬양, 영화감상, 과학실습, 공작, 협동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어린이들은 성경공부와 찬양을 통해 모세, 욥, 여호수아, 라합 등 성경인물들이 어떻게 세상에서 지혜로운 삶을 살아 승리의 월계관을 쓴 믿음의 챔피온이 되었는지 배웠으며, 앞으로 있게될 학교생활에서 믿음으로 승리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는 9월 7일(토)부터 12월 7일(토)까지 14주 동안 토요한글학교 가을학기를 진행한다. 토요한글학교(교장 김인자 사모)는 3세에서 13세(7학년)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한글(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작문(Essay), 성경이야기, 찬양과 율동, 한국동요, 애니메이션, 공작(Craft), 전통문화체험 등의 과목을 수업하고 간식이 제공된다. 등록비는 교재비와 간식비를 포함해 $100이며,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홈페이지(www.gracelifekc.org)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그레이스라이프한인교회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