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 연합예배 공식 주제곡 ‘위대한 길’ 공개

문화
영화·음악
백선영 기자
sybaek@cdaily.co.kr
  •   
가사에 ‘건강한 가정 건강한 나라’ 주제 내포
10.27 한국교회 연합예배 공식 주제곡 '위대한 길'(The Great Path)가 공개됐다. ©유튜브 '책읽는사자'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를 앞두고 공식 주제곡 '위대한 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이 곡의 프로듀싱을 맡은 유튜버 '책읽는사자'(사자그라운드 대표)는 최근 10.27 연합예배를 알리기 위해 주제곡 '위대한 길'을 프로듀싱하여 유튜브에 게재했다.

책읽는사자는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다가올 10.27연합예배를 알리고 홍보하는 데 필요한 서브 콘텐츠로써 제작한 것이다"며, "오로지 선교적 마인드로 제공했다.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연합예배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27일 광화문에서 울려퍼질 이 노래를 함께 부르길 원하는 사람은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악보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유튜버 '책읽는사자'와 찬양사역팀 '꿈꾸는 먼지‘와 협업한 영상이며, 뮤직비디오는 금란교회에서 촬영됐다. ©유튜브 채널 '책읽는사자'

가사는 10.27 연합예배의 주제인 '건강한 가정 건강한 나라'를 담고 있다. "오직 유일한 길 되신 예수 안에서/건강한 가정 거룩한 나라/함께 이뤄가자 우리", "어두움을 물리치는 빛과 같이/거룩한 물결이 이 땅 덮으리" 등이다. 이 곡은 크리스천 작곡가로 알려진 'SWAY'(송기홍)가 작곡·작사하였다.

오늘(10월 22일)을 기준으로, 현재 이 곡으로 음원 발매를 한 찬양팀은 레비스탕스이다. 책읽는사자는 "현재 꿈꾸는먼지 팀도 위대한 길 정식 음원 발매를 준비 중에 있다"며, "원작자와 사자그라운드에 정식 허락을 얻으면, 다른 찬양팀도 앨범 발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는 '건강한 가정 건강한 나라'를 주제로 하여, 반성경적 법이 제정되고 있는 중요한 영적 '골든타임'에 회개와 결단으로 새로운 기적을 만들어 내기 위해 오는 27일 오후 2시 광화문·시청·남대문 일대에서 모이는 200만 연합예배이다.

10.27 한국교회 200만 연합예배 포스터

#10.27연합예배 #위대한길 #공식주제곡 #책읽는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