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대학교 대학원,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아신대학교 전경 ©아신대학교
아신대학교 대학원이 2024학년도 후기 신입학 원서접수를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신대는 1974년 아세아 복음화라는 비전을 품고 아세아교회 지도자들을 양성하기 위해 세워진 대학이다. 2024년은 아신대가 개교 50주년을 맞는 해다.

아신대는 “작지만 강한 대학으로 거듭나 한국과 세계교회의 미래를 짊어질 기독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한 최고의 대학원 과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별히 2024학년도 2학기부터 △선교대학원은 온라인(100%) 선교학석사과정 운영 △신학대학원 성경강해학은 하이브리드 수업(대면과 온라인 중 선택해 수업참여) 진행 △상담대학원은 대면수업(6주)과 온라인수업(9주)을 병행하는 등 다양한 수업형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반대학원은 박사과정 입학정원을 대폭 확대했으며 △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과정에 트랙제(목회, 선교, 교육, 상담트랙)를 도입해 목회현장별로 전문화된 사역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고, 특별전형 지원자격도 대폭 확대했다.

△평신도 사역자들을 위한 문학석사(신학) 학위과정도 신학대학원 안에 개설되어 있으며 △다문화교육복지대학원은 2개의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융합전공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아신대 대학원 입학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신대학교 대학원 홈페이지(www.acts.ac.kr/gra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 : 031-770-77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