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중앙감리교회 등, 괴산군 희망나눔냉장고에 물품 기탁

교회일반
교회
노형구 기자
hgroh@cdaily.co.kr
  •   
 ©괴산군

충북 괴산군 괴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나눔냉장고에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괴산중앙감리교회(홍일기 목사)가 희망나눔냉장고에 수건 100개를 기탁했다.

기탁한 수건은 괴산중앙감리교회에서 2006년부터 이어져 온 ‘사랑의 수건 나누기’ 행사의 일환으로 모인 수건들이다. 각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수건을 모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고 있다.

이 밖에 최근 괴산읍 자치봉사회(회장 김경분)는 50만원 상당의 감자옹심이를 기탁했다.

괴산읍 자치봉사회는 반찬봉사, 연탄배달봉사, 김장나눔행사 등의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괴산읍에도 매년 성금과 생활용품을 기탁하고 있다.

같은 날 괴산읍민의 날 기념 화합행사 및 경로잔치 추진위원회(위원장 김경태)는 200만원 상당의 식료품(라면, 두유, 커피 등)을 기탁했다.

또한, (재)괴산군민장학회(이사장 송인헌 괴산군수)에도 200만 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발전과 나눔 실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신태혁 괴산읍장은 “경제적 어려움 등의 이유로 생활이 힘든 이웃들을 위해 늘 힘써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관심이 지속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부 물품은 괴산읍 희망나눔냉장고에 전달돼 괴산읍 취약계층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괴산중앙감리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