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김운용)가 지난 16일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제122주년 개교기념 감사예배 및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총장 김운용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이날 감사예배는 증경총회장 류영모 목사의 ‘당신은 존귀한 사람’(마 26:26)라는 제목의 설교, 이사 박석진 목사의 기도, 교수 소기천 목사의 성경봉독, 이사장 리종빈 목사(광주벧엘교회)의 축도가 있었다.
2부 기념행사는 신대원 졸업 25주년을 맞아 91기 동문들의 초청 환영과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감사패 및 표창패 증정, 장신대 4대 교장을 지낸 김인준 박사 졸업증서 기증식을 진행됐다.
3부 행사로는 명예신학박사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명예신학박사 학위는 고훈 박사(안산제일교회 원로목사), 이재훈 박사(온누리교회 위임목사), 정안덕 박사(중국 계림 애심원 문화교류 유한공사 대표) 등 3명에게 수여했다.
장신대 대외협력처는 개교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5월 15~16일 양일에 걸쳐 신학대학원 졸업 25주년을 맞이해 91기 동문들을 초청하는 ‘모교 방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모교 방문의 날 행사는 91기 동기회장 이장우 목사(우리소망교회) 외 170여 명의 동기 부부가 참석하여 첫째 날은 감사예배, 은사 초청 만찬, 동기의 밤 등의 시간을 보내고, 16일(화) 개교기념 감사예배에 참석했다. 특히 학교를 위해 발전기금 1억 2천만 원과 도서관 건축기금 2천만 원을 각각 전달했다.
#장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