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 2023년 1월 신입생 모집

아신대학교 전경 ©아신대학교
아신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운영하는 ‘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이 2023년 1월 신입생을 모집한다.

‘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은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이용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강의자는 온누리교회 이재훈 담임목사를 비롯한 목회자들과 각 전공 분야의 아신대 교수들이다. 이론과 교육, 실제를 균형있게 다루는 강의들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아신(ACTS) 온라인 교사대학’의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아신대학교 교육연구소 이숙경 소장은 “교회학교 교육의 질은 결국 교사들의 수준에 달려 있기 때문에 이제는 그 때 그 때 강사를 불러서 단발적으로 하는 교사교육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설계된 깊이 있고 지속적인 교사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며 많은 교회와 교회학교 교사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교사대학 과정은 총 3년(6학기)으로 매 학기 필수 2과목과 선택 2과목(총 4과목)을 이수하게 되며 3년의 과정을 모두 이수하게 될 시 총장 명의의 이수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단체 등록 또는 아신대학교 동문 교회나 미자립교회, 그리고 선교지 같은 경우 1인당 1년 등록금(10만 원)을 50% 할인해 5만 원에 등록이 가능하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문의) 아신대학교 평생교육원(031-770-7889, edu@acts.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