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교회, 서울신대에 생활관 리모델링 건축기금 2천만원 전달

목회·신학
신학
노형구 기자
hgroh@cdaily.co.kr
왼쪽부터 윤홍열 한빛교회 시무장로, 황덕형 서울신대 총장, 김진오 한빛교회 목사 ©서울신대

한빛교회(김진오 목사)는 지난 22일 서울신학대학교(황덕형 총장, 서울신대)에 생활관 리모델링 건축기금을 전달했다.

서울신대는 “한빛교회는 1981년 3월 1일 창립예배로 시작해, ‘회복이 있는 교회, 꿈이 있는 공동체’라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또한, 건강한 교회를 지향하고 목회정책의 최우선가치를 성도를 강건케하며, 지역사회를 섬기고 품는 사랑의 공동체를 지향하며 성장하고 있다. 한빛교회는 2015년부터 장학금, 대학발전기금 등으로 지금까지 3천여만원을 후원하고 있다”고 했다.

이날 김진오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의 공동체인 서울신학대학교 학생들에게 좋은 환경에서 공부하며 성장하길 바란다”며 “또한, 학생들이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로 스며들길 기도하며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서울신학대학교 학생들이 하나님 말씀으로 세상에서 작은 불꽃이 되어 타오르길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황덕형 총장은 “한빛교회의 소중한 후원과 기도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후원과 기도로 서울신학대학교 학생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하고 이끌겠다”고 전했다. 또한 “서울신대도 한빛교회처럼 사랑의 공동체로 잃어버린 빛에 관심을 가지겠다”고 전했다.

#서울신대 #한빛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