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랩 아카데미·두란노 바이블 칼리지·횃불트리니티 평생교육원 등이 연합해 오는 2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CCMM 컨벤션홀에서 기독교 성가치관 커리큘럼을 발표한다.
에이랩 아카데미 김지연 대표는 박순애 목사와 함께 작년 최초로 미취학 아동 성경적 성가치관 공과교재 ‘딩동 선물왔어요’ 를 발간하는 등 활발한 기독교 성가치관 교육을 펼치고 있다.
박순애 목사는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통합) 교육자원부에서 15년 동안 이상 공과 공부 교재와 여름성경학교 교재 등 수많은 교재를 개발, 강연중이다.
2020년 기독교 서적분야 베스트셀러로도 발표된 기독교 성교육서인 ‘너는 내 것이라’, 국민일보 성교육 칼럼 63회 연재 등으로 이미 국내 기독교 성교육의 표준을 세우고 있는 에이랩 아카데미는 현재 두란노 바이블 칼리지를 통해서도 많은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기독교 성가치관 교육의 핵심 내용을 제공해 왔다.
특히 음란물 예방 교육법 ‘SOS & PRAY’의 특허 출원, 각종 기독교 성가치관 교육동요 등으로 바른 가치관을 전하는 일에 매진중이다.
오는 22일에 있을 기독교 성가치관/성교육 커리큘럼 세미나 및 기자회견을 통해 이미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어로도 번역되고 있은 기독교 성가치관/성교육 공과교재인 ‘딩동 선물왔어요’의 활용 사례 및 생애주기별 17년간의 표준이 되는 커리큘럼 및 양육자가 숙지해야 할 10개 분야 성가치관 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