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감, 청년사역 성공사례 공모전 시작

교단/단체
교단
노형구 기자
hgroh@cdaily.co.kr
 ©기감

기독교대한감리회(감독회장 이철 목사, 이하 기감)은 2021 청년사역 성공사례 공모전을 2일 총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했다.

기감은 “‘단계적 일상회복’에 접어들며 많은 교회들이 ‘COVID-19’로 인해 침체된 청년 사역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분투하는 이 시기에, ‘감리교 청년회 전국 연합회’에서는 ‘청년 사역 사례 공모전’을 개최하여 감리교 개교회의 청년 사역 사례 중 우수 사례를 모집하고 이에 시상하여 해당 사역 교회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는 한편, 수집된 자료들을 책자로 만들어 배포하여 많은 교회들의 청년 사역에 작은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했다.

대상은 모든 감리교회 성도 및 교역자이고 공모 기준은 2011년 이후 모든 청년사역관련 자료를 우편 및 이메일에 동봉해 자유형식으로 오는 12월 17일까지 보내면 된다. 이메일 주소는 myfk@hanmail.net, 우편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49 13층 감리교청년회전국연합회다. 선정결과는 발표 올해 12월말 중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선정자는 개별 연락된다. 최우수 1팀, 우수 2팀, 장려 3팀에게 시상한다. 추가 문의 사항은 사무국 02-399-2170로 위 이메일 주소로 연락하면 된다.

#기감청년사역 #기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