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목회와말씀연구원(이사장 김지철, 원장 박영호, 이하 미목원)은 내년 상반기부터 ‘POST M.Div학교’를 시작하기로 밝힌 가운데, 해당 과정을 통해 시대에 맞는 실제적 목회와 건강한 목회를 준비하기 위한 전문 사역자들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선수 과정이 9월부터 온라인 강의를 통해 개설된다고 30일 밝혔다.
해당과정은 9월 27일일부터 11월 1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총 6주 동안 온라인 화상 플랫폼 ZOOM을 통해 진행된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우리의 현실과 미래를 다양한 시각으로 조명해, 교회사와 근현대사를 통해 본 한국교회의 역할과 방향에 대해 모색하는 시간이 준비됐다.
관계자는 ”목회멘토링 과정에서 이를 구체적으로 어떻게 목회현장에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멘토들과 대화하는 시간도 마련됐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가운데, 새로운 목회 패러다임을 고민하는 목회자 여러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멘토로는 Post. M. Div과정의 디렉터인 오대식 목사(높은뜻덕소교회)와 신도배 목사(서울드림교회), 이호훈 목사(예수길벗교회), 박재필 교수(장로회신학대학교), 이길주 목사(C.S.I BRIDGE)가 함께 한다. 6주 동안의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으며, 신청은 미래목회와말씀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홈페이지 www.mimokwon.com / 문의 02-6310-6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