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2021 하계 캠퍼스선교전략 컨퍼런스 개최 예정

교단/단체
기독교기관
문건 기자
mg@cdaily.co.kr
한국CCC교수선교회가 다음달 17일 캠퍼스선교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CCC 제공

한국대학생선교회 CCC가 CCC 내 교수선교회가 주최하는 2021 하계 캠퍼스선교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8월 17일(화) 서울대 호암교수회관 수련홀에서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대면과 비대면 방식을 병행할 계획이며 비대면 참여자를 위한 줌링크도 제공된다.

컨퍼런스는 '깊은 데로 가서 그물을 내려 고기를 잡으라'는 누가복음 5장 4절 말씀을 주제성구로 '비대면 시대의 기독동아리와 교수신우회 활성화 전략'이라는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국민대 김철성 회장의 인사말과 한국CCC 대표 박성민 목사의 메시지로 개회예배를 시작한다. 이어 전남대 정봉현 교수가 '코로나19 비대면 시대의 캠퍼스 선교상황과 대학선교전략'이라는 주제로 주제강의를 할 계획이며 강의 직후 Q&A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주제강의가 끝난 후에는 두 차례에 걸쳐 소주제 발제 및 토론 순서가 예정돼있다. 전남대 조재신 교수가 '비대면 시대 기독동아리 협력 선교전략'이라는 소주제로 발제 예정이며, 이어 서울대 홍종인 교수가 '대학 교수신우회 활성화 전략'에 관한 발제로 바턴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각 소주제 발제가 완료된 이후에는 지정 토론 순서를 갖는다.

지정토론이 끝나면 소그룹 토론과 교제가 이어질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전체회의와 기도회를 통해 컨퍼런스가 막을 내릴 예정이다.

한국CCC 대표 박성민 목사는 "비대면 시대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기독동아리와 교수신우회의 새로운 활성화 전략을 모색하고자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며 기독 교수들의 참석을 독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