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사역단체 브리지임팩트사역원에서 8월 8일 ‘2020 여름 ALL LINE 홈캠프’를 개최한다.
COVID-19에 대처하여 ON+OFF 올라인으로 진행되며, 롬12:21을 주제 성구, ‘OVERCOME(극복하라)’이라는 주제로 가정에서 부모님과 함께하는 ‘HOME CAMP’와 교회에서 주일에 진행 가능한 ‘주일학교’ 와 더불어 저녁에는 브리지임팩트와 함께하는 유튜브 스트리밍집회가 준비되어 있다.
‘홈캠프’는 기존프로그램 ‘프로젝트 에클레시아’를 가정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수정한 것으로 부모와 자녀가 교회의 다섯 가지 사명을 프로그램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주일, 청소년부 예배에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할 프로그램을 녹여낸 ‘주일 캠프’는 프로젝트 에클레시아 8가지 활동 중, 교회가 필요로 하는 부분을 선택하여 진행 가능하다.
‘프로젝트 에클레시아’는 게임과 토론을 통해 교회의 다섯 가지 사명과 목회철학, 기독교의 기본 원리 등을 정리해보는 ‘에클레시아 월드’, 역사적 예수를 알아가며 신앙을 점검하는 ‘가스펠 톡’, 4차 산업혁명 등 미래에 그리스도인으로서 어떤 자세로 살아가며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영상강의 ‘미래준비학교’, 하나님이 시선이 머무는 곳으로 달려가 예수님의 사랑을 전해보는 봉사 기획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자유로운 주제 토크 시간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TALK BOX’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찬양은 브리지임팩트프레이즈가 강사로는 홍민기 목사(라이트하우스무브먼트 대표, 브리지임팩트 이사장), 고은식 목사(브리지임팩트 대표)가 나선다.
고은식 목사는 “다음세대 섬기는 사역자들이 코로나19로 위축되지 않고 기도로 준비해서 다음세대에게 제대로 된 복음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 우리가 교회이고 에클레시아라는 것을 전하고, 프로젝트 에클레시아를 진행하면서 내가 교회로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같이 고민하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민기 목사는 “코로나로 인해 직접 만나지 못하지만 그래도 온라인으로 함께 하고 싶다. 이번 수련회 주제가 ‘OVER COME’ 극복하는 것이다. 각자의 자리에서 예배드리고 두세 사람 모여서 열심히 기도하고 수련회에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를 우리가 갈망하며 갈급하며 더 바랄 때 더 놀라운 역사가 있을 줄로 믿는다”며 “온라인 원데이캠프 꼭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캠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홈페이지(www.bridgeimpact.com)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