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를 위한 유튜브 방송국 ‘번개탄TV’가 지난 16일부터 정규방송을 시작했다.
매주 화·수·목 3일간 진행되는 방송의 주요프로그램으로는 찬양과 소통의 시간인 ‘화찬사’, 김브라이언의 ‘Listen to my Heart’, 박요한 목사의 ‘정오의 요한복음’, ‘샬롬 굿밤’, 진솔한 토크의 시간 ‘번특톡’, 장종택 목사의 ‘예배일기’, 다음세대와 리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독교교육리더십 연구소의 ‘Edu-Fire’ 다세연의 ‘달꼼학교’, 청소년·청년 사역자들의 찬양·말씀을 다시보기 영상으로 제공하는 ‘오예타임’, 선정한 앨범의 찬양 전곡을 들려주는 ‘오찬타임’, 라이브워십으로 드려지는 ‘번개탄 화요예배’, ‘목요예배’ 등이 있다.
임우현 목사는 번개탄TV 정규방송 첫날 소감으로 “지난 2월~4월 시즌 1,2,3이 끝난 뒤 5월엔 코로나가 정리되어 현장집회가 시작되기를 바라는 소박한 꿈이 있었지만 코로나19가 쉽게 끝나지 않을 거란 전문가의 의견이 있었다. 5월 한 달간 코로나19로 한국교회와 다음 세대 사역의 어려움을 어떻게 해야 할까 기도했었다. 그 가운데 유튜브 부흥회를 통해서 믿음을 지켜내고 회복하는 좋은 도구로 사용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그 결과 다음 세대에게 복음 전하기를 소망하는 귀한 분들의 헌신과 많은 사역자의 협력으로 방송이 시작되었다”며 “응원하고 기도해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해당 방송은 유튜브 ‘번개탄TV’에서 시청 가능하며, 번개탄TV 홈페이지 정규방송 게시판에 사연·신청곡을 보내 선정된 ‘오늘의 베스트사연’ 당첨자에겐 치킨과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