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날 이끄셨네
주께서 내 삶의 참 이유되시니
온 맘 다해 주의 이름 찬양해
......
조준모의 ‘내 삶을 향한’ 가사 중에서
19년 차의 경력을 가진 중견 찬양사역자라 할 수 있는 조준모가 지금까지 이끄신 것은 주님이시고 삶의 이유이신 주님을 찬양한다는 디지털 싱글앨범을 29일 발표했다.
2001년 ‘삶이 묻어난 예배, 예배가 묻어난 삶’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데뷔한 조준모는 지난해까지 5개의 정규앨범을 내오다가 올해 들어 첫 번째 싱글 앨범 ’Heart Songs’를 출시한 것.
작곡은 송영주가 했고, 작사는 David Han이 했고, 번안은 조준모가 하고 피아노는 송영주가 반주했다.
우리를 이끄시는 신실하신 주님을 담담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서 깊이 있게 찬양하는 노래를 조준모의 성숙하고 깊이 있는 목소리와 송영주의 부드러운 피아노 연주로 잘 표현해주고 있다.
조준모는 앨범 소개를 통해 “누구나 마음에 노래가 담겨있다. 아침을 시작하며, 혹은 한적한 저녁 골목길을 거닐며, 기쁠 때, 슬플 때, 울적할 때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 노래가 있다”며 “어쩌면 그런 노래로 인하여 우리는 날마다 빚어지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조준모의 프로젝트 ‘Heart Songs’는 마음의 노래를 담는 시도”라고 했다.
그는 “내가 노래를 부르지만 동시에 노래가 나를 빚는 경험을 포착하는 작은 시도이다”며 “이번 프로젝트의 첫 곡은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직접 지은 곡으로 그의 경험과 마음이 물씬 느껴진다. 그 마음의 노래가 우리 마음에 담기기를, 우리 마음을 빚어 가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조준모 #내삶을향한 #heartsongs #송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