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크리에이티브 팀(이하 위러브, 대표 박은총)의 ‘Song of Joy’ 뮤직비디오가 11일 오후 5시 30분에 공개됐다.
오늘(11일) 발매한 위러브의 스튜디오 앨범인 ‘Walk The Other Way’ 중 한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아랍어, 프랑스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등 11개의 자막을 지원한다.
위러브는 SNS 채널을 통해 “2020년, 모든 길이 막히고 보여주신 또 다른 길. 그 길을 믿음으로 걸어가겠다는 결단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저희를 막으시는 빨간불의 신호가 아니라 좌회전의 신호, 새롭게 보여주시는 길, 저희는 그 길을 걸어보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는 내 생각이 너희의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의 길과 다름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이는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의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의 생각보다 높음이니라”(이사야 55:8-9)는 말씀을 공유했다.
이번 스튜디오 앨범은 602명이 참여한 펀딩으로 진행됐다. 최종 모금액은 20,896,588원으로 목표했던 금액의 208%라고 한다.
한편, 이번 스튜디오 앨범 공개 당시 네이버 검색어 순위 1위를 하기도 했다. 또, ‘밝은 빛이 가득해 The Reimagined ver.’의 뮤직비디오는 다음 순서로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