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일 한국CCC와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이하 ACTS)가 상호 사역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ACTS 본관에서 진행한 이 날 협약식에는 박성민 목사(CCC 대표), 윤용호 간사(P2C 책임), 김장생 간사(해외선교부 책임), 심창수 간사(태권도선교부 책임), 김유진 간사(간사리더십개발 책임)가 참여했고, ACTS 측에는 정흥호 총장, 정홍열 기획처장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양 기관 내 협력관계 공지 및 협조, 신학 교육이 필요한 간사들에게 ACTS 홍보, 간사가 대학원 학위에 입학할 경우 장학금 혜택 부여, 신학 교육에 대한 인적, 물적 자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 등을 골자로 상호 사역의 발전과 신앙적 교육을 목적으로 함께 협력한다는 것을 약속했다.
협약식에서 인사말을 전한 정흥호 총장은 “신학과 선교 교육을 통해 세계 복음화를 목표로 하는 ACTS가 같은 뜻을 가지고 있는 CCC와 함께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서 기쁘다. 점점 더 어려워지는 때에 처음 ACTS를 세운 목적을 잃어버리지 않고 복음, 선교에 대한 가치를 잘 유지해나가길 바란다”며 업무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박성민 목사도 “우리 CCC 간사님들에게 좋은 훈련과 신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이 생겨 참으로 기쁘다. 앞으로 필요한 모든 간사님들이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ACTS와 한국CCC의 업무협약이 앞으로 CCC 간사들에게 더 다양한 신학과 선교 교육의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
#ccc #캠퍼스선교회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