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생선교회(CCC)의 미디어 사역팀 CCC VLM이 오는 30일 휴일을 맞아 낮12시부터 밤 12시까지 ‘VLM 미디어 웨비나(온라인 세미나 강좌)’를 ZOOM으로 진행한다.
CCC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라이프와 미디어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가는 요즘 갈증을 풀어드리고자 VLM 미디어 웨비나를 진행한다”며 “1~2시간 세미나를 듣는다고 갑자기 실력이 생기진 않겠지만, 미디어와 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그 시작의 기회를 만나실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해당 강좌를 소개했다.
해당 강좌는 ▲프리미어 영상편집(영상 관련)▲스마트폰 촬영,편집(영상 관련)▲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기초(디자인 관련)▲SNS와 퍼스널브랜드(온라인마케팅 관련)▲에프터이펙트 기초와 꿀팁(영상 관련)의 총 5개의 강의를 2시간씩 주제를 바꿔서 CCC의 다양한 온라인·영상 사역을 담당하고 있는 6명의 간사가 나눠서 진행한다.
미디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오후 6시까지 신청자에 한해 강의당 선착순 50명으로 제공한다. 해당 링크(https://forms.gle/dhhny1amAgJzqvK96)에서 웨비나를 신청 후 이메일 발송되는 'ZOOM' 회의참석 ID/PW를 따라 4월 30일(목) 해당 시간에 접속하여 참석 가능하며, 동시 유튜브 라이브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