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선교단체 파이디온선교회가 코로나 인해 대부분의 상반기 세미나를 취소한 가운데 ‘2020 여름성경학교 강습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했다.
파이디온선교회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주일 예배와 각종 모임이 위축된 교회학교에 사역자와 교사를 통해 다음 세대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전달되는 사역이 중단되지 않고 이어질 수 있도록 여름성경학교 강습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강습회는 ‘하나님이 나를 사용하세요!’라는 주제로 주제 강의, 공과 강의, 찬양 강의가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제공되며, 영상을 통해 파이디온 여름성경학교와 관련된 모든 내용을 배워 , 올여름 ‘교회’에서, ‘가정’에서 자체 강습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이디온선교회는 "하나님이 선택하여 구원하시고 사용하시기 때문에 우리가 특별하다는 것을 알고, 우리에게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세상을 축복해야 하는 삶의 목적이 있음을 인식하며, 각자에게 할 수 있는 일을 맡기셨다는 것을 이해하고, 그 일을 이루기 위해 나를 드려야 한다는 것을 나누려고 한다"며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롬 12:1)를 주제 성구로 이 말씀의 은혜를 함께 누리고, 또한 이 은혜를 다음 세대와 나누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5월 6일(수) 온라인 등록을 시작, 선착순 등록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주제어 및 강습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이디온 홈페이지(www.paidion.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