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정년 및 명예 퇴임식이 16일 오전 11시 정성균 선교관 예배실에서 열렸다.
퇴임식은 조용훈 교목실장의 퇴임예배 진행을 시작으로 이광섭 총장의 인사, 공로상 수여, 상훈전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년퇴임한 교수는 △박경량(생명시스템공학과) △심우건(기계공학과) △이규환(화학과) △이승철(행정학전공) △이종용(기초과학부) △이한교(산업공학과) △장수(기초과학학부) △정완식(철학상담학전공) △최목화(아동복지학과) △곽덕환(탈메이지교양교육대학 교양학부) 등 10명이다. 정년퇴임한 직원은 김혜숙, 임송옥, 황의정 직원 등 3명이며, 박정미 직원은 명예퇴직했다.
이날 황조근정 훈장은 박경량 교수와 장수 교수가, 홍조근정 훈장은 최목화 교수, 옥조근정 훈장은 故민완기 교수와 이승철 교수가 각각 수상했다. 또 대통령 표창은 이종용 교수, 국무총리 표창은 이한교 교수와 심우건 교수, 교육부장관 표창은 김혜숙 부장과 황의정 직원이 각각 수여받았다.
이광섭 총장은 “학교를 위해 오랜시간 최선을 다해오신 교수님, 직원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은퇴하시는 모든 교수·직원분들 이후의 삶도 건강하시고 새로운 인생에서 기쁨을 만끽하시며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길 기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