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박용국 기자]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윤기순 목사) 증경 부총회장회 제13회 정기총회가 3월 29일 오전 11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등촌제일교회에서 열렸다.
탁수명 장로(12회기 부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에서는 윤기순 목사(총회장)가 ‘순도 높은 믿음은?’(창 13:12~18)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그리고 나라와 민족, 교단과 한국교회 사이비 척결, 증경 부총회장회를 위하여 합심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기도 후에는 12회기 회장(서종로 장로) 인사와 강철구 목사(등촌제일교회)의 환영사, 위광필(증경 총회장회 회장), 문정민 목사(부총회장)의 격려사와 강의구(증경 총회장), 김두성(증경 총회장)의 축사, 이강춘 목사(교단 총무)가 교단소식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고, 최승덕 장로(총무)의 광고 후 오희동 목사(증경 총회장)가 축도를 맡았다.
이어 시작된 2부 정기총회는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순 통과, 전 회의록 낭독, 감사보고, 회계보고, 임원선거 순으로 진행됐다. 또 임원선거 후에는 신구임원 교체, 신임회장의 취임사가 있었고, 이어 교단 현안에 관한 총회장과의 간담회와 수련회 및 세미나, 예산 및 결산의 건이 안건으로 상정되어 회의를 가졌다. 현재 예성 증경 부총회장회 회원은 총 23명이며, 이번에 선출된 제13회기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직전회장: 서종로 장로(신림제일교회) ▶회장: 탁수명 장로(등촌제일교회) ▶부회장: 신치순 장로(서안양교회), 이철구 장로(강서교회) ▶총무: 최승덕 장로(꿈을이루는교회) ▶서기: 이종수 장로(시흥중앙교회) ▶회계: 강규열 장로(주님앞에제일교회) ▶감사: 강환준 장로(주님앞에제일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