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스마트 쇼핑’ 페스티벌을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20~30대 소비자들이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이에 CJ올리브영은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과 성년의 날 기념품 등 5월에 구매율이 높은 제품을 골라 50% 할인을 비롯, 사이즈 업그레이드·원플러스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페스티벌 기간에는 올리브영의 신규 PB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식물나라’가 올리브영과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 돼 선보인 것. 식물나라는 선케어,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바디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 구성에 광고·마케팅 등 비용을 배제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5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두 배 용량으로 한정 출시 된 ‘데일리 아쿠아 선블럭’ 제품을 50% 할인가로 특별 판매한다.
한편, CJ올리브영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5일까지 CJ올리브영 전 매장(서울타워점 및 5월 신규 오픈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CJ나들이 간식 세트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J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