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션·송중기…우리는 말씀 'JOHN 3:16'로 통한다(?)

문화
방송·연예
이예나 기자
press@cdaily.co.kr
  •   
▲ 'JOHN 3:16'로 하나된 스타들. 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송중기, 비와이, 션, 제시,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기독일보=엔터테인먼트] 요즘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이병윤)를 비롯해 '한류스타' 송중기 그리고 '기부천사' 가수 션(노승환)과 화려한 랩을 구사하는 '힙합가수' 마이크로닷(신재호)과 제시(호현주)까지...

공통점을 찾기 힘든 이들이 말씀(?)으로 뭉쳤다.

바로 '요한복음 3장16절'의 영어 캘리그라피 로고 'JOHN 3:16' 가 새겨진 의상(티셔츠)과 볼캡(모자)을 착용했기 때문이다.

▲요한복은 3장 16절(JOHN 3:16) 캘리그라피 로고 ©왓이짓(WHATeZIT)

션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직접 책임자로 참여한 스냅백 브랜드 왓이짓(WHATeZIT)의 'JOHN 3:16'가 새겨진 볼캡을 쓴 스타들을 소개하며, 특히 마이크로닷에게는 "My lil brother in Christ"라며 '신앙 안에 한 형제'임을 강조했다.'

마이크로닷은 비와이와도 한 신앙 안에서 함께 공연하는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6일 마이크로닷은 비와이와 함께 콘서트 <비와이X마이크로닷 ‘더 뉴 웨이브’>를 진행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비와이와 마이크로닷 콘서트 포스터 ©인스타그램

이날 마이크로닷은 비와이에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microdotD - Day. 이따봐요. 축하해, Gods blessed."라고 쇼미더머니5 우승을 축하했다.

# #비와이 #송중기 #마이크로닷 #제시 #요한복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