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 당신을 위한 스토리 바이블

교회일반
교단/단체
편집부 기자
press@cdaily.co.kr

[이 책은]

예수님을 향해 한 줄로 꿰어져 있는 이야기 성경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특별한 이야기 성경

새신자, 청소년 강력 추천!

"복음을 충분히 전달하기 위한 도구로써 더할 나위 없이 좋다." - 캐시 켈러

하나님은 어떤 분이시며, 우리를 위해 무슨 일을 하셨을까? 이 책에는 성경의 이야기 줄기를 따라 흐르는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님의 구원 역사가 감동적인 이야기로 잘 나타나 있다.

이 책은 베스트셀러이자 문빔상(Moonbeam Children's Book Awards) 금메달 수상작인 《스토리 바이블 : 예수님을 알아가는 기쁨》의 어른용 도서이다. 많은 독자들이 어린이 도서임에도 불구하고 《스토리 바이블》에 열광했고, 새신자나 불신자들에게 전해 주었다. 그 성원에 힘입어 어른용 도서를 출간하게 되었다. 이 책은 재미있는 이야기 성경이라 성경이 낯설고 어려운 이들이 읽기에 적합하다. 또한 구약 성경의 '다윗과 골리앗' 이야기나 '사자굴 속의 다니엘' 이야기 등 모든 이야기가 예수님을 향해 한 줄로 꿰어져 있기에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예수님의 구원사를 분명히 알 수 있다.

성경 지식이 없는 사람이라도 너무나 쉽게 성경의 맥락을 꿰뚫을 수 있다. 성경을 일독해도 전체 내용을 알기 어려웠다면 이 책을 통해 기본 맥락을 파악할 수 있으며, 하나님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사랑하며, 삶의 중심이 되시는 예수님을 만나고 성장할 수 있다.

[지은이_셀리 로이드 존스]

저자는 영국인으로 우간다의 수도인 캄팔라(Kampala)에서 태어났고, 동아프리카와 서아프리카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뒤 영국에서 공부했다. 17년 간 어린이 책을 집필했으며 동화작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자는 성경의 진리를 재미있는 언어와 표현력으로 전달하여 기독교인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이 책은 베스트셀러이자 문빔상(Moonbeam Children's Book Awards) 금메달 수상작인 《스토리 바이블 : 예수님을 알아가는 기쁨》의 어른용 도서로, 성경이 낯설고 어려운 이들이 구속사적 맥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책에 실린 모든 이야기가 예수님을 향해 한 줄로 꿰어져 있기에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예수님의 구원사를 분명히 알 수 있다.

지은 책으로는 《사랑하는 내 동생》, 《손가방 친구들》, 《이제 누가 자야 할까요?》, 《올드 맥 노아》, 《리틀 원》, 《나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등이 있다. 《Baby's First Bible》은 복음주의 기독교 출판협회에서 주는 골드 메달리언상(Gold Medallion Book Award)을 수상하기도 했다.

#스토리바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