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선데이 크리스천'이라면…'겨울 수련회·캠프'를 활용하자

교단/단체
기독교기관
뉴스룸 기자
  •   
비전 캠프 포스터.

[기독일보 이동윤 기자] 겨울방학, 자녀들을 '믿음의 사람'으로 바꿀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한국 교회와 비전파워(구 오병이어)가 함께하는 ‘2016 겨울 비전캠프’가 <다른 복음은 없다. 오직 예수!>는 주제로 1월 14일부터 중부대학교(추부 IC에서 3km/남대전에서 15분)에서, 또한 중부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캠프에 앞서 제주캠프가 1월 6일부터 1월 8일까지 제주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된다.

키즈 캠프와 청년 캠프는 각각 1월 24일부터 1월 26일까지, 2월 1일부터 2월 3일까지 한 차례씩 이루어지며, 나머지 6차수는 모두 청소년 캠프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전캠프는 사역단체 비전파워(오병이어)의 대표적인 사역 중 하나로서, 1998년부터 지금까지 200여 차례의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312,494명이 다녀갔으며, 2015년에도 총 16번의 전국투어를 진행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캠프를 통하여 피지, 캄보디아, 중국, 미국, 호주 등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그 지경을 넓히고 있다.

비전캠프는 매 차수 70%는 캠프에 참여했다가 다시 찾는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국내 최대 규모의 기독교 캠프로, 한국 100여개의 캠프 중 베스트 1위로 선정될 만큼 영향력 있는 캠프로 성장하였다.

비전캠프를 주관하는 비전파워는 하나님의 도시 건립과 예수혁명을 통한 세계선교를 사명으로 삼고 오랜 경험을 통해 다져진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매 방학마다 열리는 캠프를 순종을 가르치는 캠프, 변화가 시작되는 캠프, 지도자를 세우는 캠프로 만들어가고 있다.

비전캠프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송이별로 활동하는 것인데, 2박3일 캠프에 참여한 인원 모두는 8명으로 이루어진 송이 활동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과 나눔을 배우며 중보 하는 귀한 동역자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키즈캠프는 교회별로 송이 모임을 진행한다.)

또한 여러 차례에 걸친 말씀 시간과 뜨거운 기도회 시간은 수많은 키즈, 청소년, 청년들의 선포가 이루어지는 시간이다. 송이 활동을 하며 배우게 된 공동체와 섬김의 자세를 토대로 서로를 중보 하는 기도회 시간에는 예수님의 사랑을 깨닫는 은혜를 경험하게 되며 100%의 순종을 선포하고 하나님 앞에 바로 선 세상의 빛, 세상의 소망, 민족과 열방의 거룩한 지도자로 자신을 결단하는 뜨거운 시간이 이어진다.

이번 캠프에서는 비전파워 김요한 목사를 비롯하여 김용재 목사, 지대근 목사, 김도훈 목사, 김현철 목사, 서형석 목사, 신도배 목사, 윤영지 목사, 이삭 목사, 이성호 목사, 임은미 목사, 양원석 목사, 크리스티김 선교사 등 많은 강사들이 말씀을 전하며, 김인식, 유효림, 주리, 강찬, 유은성, PK, 강명식 등 많은 CCM 사역자들과 함께 콘서트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1월 24~26일 일정의 키즈캠프는 청소년 비전캠프의 18년 노하우를 가지고 키즈를 대상으로 시작된 새로운 패러다임의 캠프로 지난 6년 동안 총 17차례의 캠프를 진행됐다. 현재까지 10,230명이 다녀갔다. 이때까지 진행된 총 17번의 경험을 통해 비전파워는 은혜와 변화, 성령이 충만한 키즈캠프의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비전파워 키즈캠프는 신나는 찬양콘서트, 뜨거운 기도회가 포함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이벤트까지 고루 갖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겨울캠프에는 유효림, 김인식과 함께하는 찬양 콘서트가 열리고, 김요한 목사를 비롯하여 지대근 목사, 김현철 목사의 말씀시간이 4차례에 걸쳐 이어진다. 이런 일정은 비전파워만의 색깔 있는 파워찬양과 워십, 재미있는 송이별 활동,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삐에로 마임과 같은 이벤트까지 두루 갖춘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효과를 거두고 있다.

여러 프로그램 중에서도 많은 변화가 두드러지는 것은 기도회 시간이다. 단순히 재미있는 이벤트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뜨겁게 기도하고 아이들을 위한 중보기도의 시간을 통해서 어린아이들이 변화하고 선포하는 성령 충만한 시간을 갖는다.

또한 2박 3일의 캠프 내내 진행되는 ‘교회별 송이 모임’을 통해 아이들은 공동체 안에서 교제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시간 속에서 각 공동체는 서로에 대해서 더 알아가고, 교회별로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주최/주관 : 비전파워
신청 : www.visionc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