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마스 로미오 손글씨 크리스마스 카드 '심쿵'

문화
방송·연예
뉴스룸 기자
  •   

#메리크리스마스

▲ 보이그룹 로미오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손글씨로 직접 적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개했다. ©로미오 페이스북

[기독일보 방송 연예] 보이그룹 '로미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해 화제다.

23일 0시 로미오의 공식 페이스북에 그룹 로미오의 멤버들은 직접 손글씨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적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공개했다.

리더 승환은 "크리스마스 때 옷 예쁘게 입으려고 얇게 입으면 아주 혼나요! 아프지 마요ㅠ.ㅠ "라고 쓰고 '여러분의 산타 환타'라고 인사했다.

멤버 카일은 "여러분 노는 것도 좋지만 감기 조심하세용.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팬들의 건강을 챙겼다.

현경은 "징글벨 징글벨 크리스마스가 왔네~"라고 인사했고 강민은 "루돌프 사슴코는 매우 반짝이는 코"라고 인사하며 윙크하는 사진을 올렸다.

로미오의 이번 크리스마스 카드는 팬들의 활용도를 위해 핸드폰 사이즈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1월초 두 번째 미니앨범 '제로 인(Zero i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타겟(TARGET)'으로 컴백한 로미오는 컴백 2주만에 SBS MTV '더 쇼'를 통해 1위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또 중국 '한래지성(韓來之星)'에 소개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