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엔터테인먼트] 명품 드라마의 재발견! “명예의 전당” 주제는 <송년 특집 1탄> 한 많은 여자들!
한 해 동안 ‘한’과 ‘스트레스’가 팍팍 쌓인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박복한 두 여자를 통해 추운 겨울 따듯하게 위로받길 바라며 준비한 드라마! 이번 주 주인공은 황혼의 시련 <착하지 않은 여자들>의 김혜자, 박복한 청춘 <비밀>의 황정음!
30년 전에 죽은 줄로만 알았던 남편이 기억을 잃은 채 돌아왔다! 불륜 상대 장미희를 아내로 기억하는 이순재 때문에 억장 무너지는 조강지처 김혜자의 열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종영한 올해의 명품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헌신하면 헌신 짝 된다’의 표본! 연인의 죄를 뒤집어썼다가 사랑에 배신당한 황정음의 <비밀>까지! 흥미진진한 <한 많은 여자들의 인생 대결>이 펼쳐진다.
한편, 결혼 전에 만난 여자가 모두 양다리였다는 김병찬의 폭로(?)부터, 이훈의 유쾌한 ‘야자타임!’, 이영돈의 그녀! 황정음의 열애 소식과 촌스러운 CG의 끝판 왕! 금보라가 뱀으로 변신했던 드라마 ’전설의 고향-은장도 사녀‘가 공개된다는데!
‘시간을 달리는 TV’는 기존 다시보기 프로그램과 달리 드라마, 예능, 교양, 다큐멘터리 등 KBS에서 방영된 모든 프로그램을 다양한 구성과 새로운 시각으로 다시 살펴보며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4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