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방송연예] '미쓰에이' 페이가 '다이어트 의지를 자극하는 사진'이라며 자신의 몸매가 드러난 사진을 공개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10일 방송에서는 2015년, 드라마틱한 한 해를 보내고 아홉수 후반전을 달리고 있는 서태화, 김경란, 진보라, 페이, 서태훈이 출연해 버라이어티한 인생 토크를 펼쳐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해투3'는 '해투 사진관'이라는 틈새 코너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는 MC들이 선정한 주제에 맞는 사진을 게스트들이 자신의 휴대폰에서 직접 찾아 제시하는 것으로, 스타들이 휴대폰 속에 잠들어 있는 자신의 비공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페이는 '다이어트 의지를 자극하는 사진'이라는 주제를 받고 자신의 황금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몸매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했다. 공개된 사진 속 페이의 늘씬한 각선미와 한줌허리, 아찔한 S라인에 현장의 모든 사람이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페이는 "뮤직비디오 티저 버전을 찍을 때 스태프가 찍어준 사진"이라고 소개하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이 밖에도 이날 '해투 사진관'에서는 '3초 안에 빵 터지는 사진'부터 시작해 '황금 인맥 사진'까지 흥미진진한 주제들과 이에 딱 들어맞는 사진들이 봇물처럼 쏟아져 나와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