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호주 아들레이드 일본교회를 섬기고 있는 전해석, 오오가네 나나꼬 선교사 가정입니다.
봄이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가는 것이 너무도 아쉬운지 매일 투정을 부리고 있습니다. 흐드러지게 흩날리는 꽃잎이 매일 나를 감싸 돕니다. 변덕스럽게 달려들며 웃어주는 하염없는 꽃잎을 봅니다. 그리고 생각이 멈춥니다. 2015년 한 해 동안 부어주셨던 하나님과 여러분들의 꽃잎보다 더 넘쳐났던 사랑과 축복이 저를 더욱 설레게 합니다.
주은이가 드디어 대학시험을 마쳤습니다. 또한 10월에는 학교의 졸업식도 마쳤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이곳에서 운전면허증도 취득하였습니다. 내년부터는 대학생이 되어 새로운 걸음마를 시작하게 됩니다. 새롭게 맞는 2016년을 통하여 믿음과 학업과 생활에 균형이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둘째 주현이는 10월 말에 세례식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세례식을 통하여 믿음에 대하여 다시금 결단하는 귀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그러나 변한 것은 그다지 없습니다. 여전히 아침마다 저와 전쟁을 합니다. 변함없이 아침보다는 복장체크와 가벼운 화장과 스타일 체크로 바쁩니다. 유행하는 음악과 패션과 친구들이 좋은 시기입니다. 자유분방하지만 스스로 매일 성경책을 읽는 것이 너무 기특하고 대견합니다. 조금씩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해석 선교사와 나나꼬 선교사도 감사한 한 해를 보내었습니다. 부족하지만 주시는 기도와 헌신과 눈물을 통하여 무사히 한 해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2015년 한 해 동안 부어주셨던 잊을 수 없는 동행에 감사드립니다. 2016년도 부족하지만 같이 하는 발걸음을 기대하며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함께해주신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늘 주시는 기도와 사랑과 관심과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변함없이 겸손함으로 하나님의 종 된 발걸음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허락하신 섬김의 발걸음들
10월에 있었던 부모들을 위한 세미나는 이곳 지역에 거주하는 많은 일본 주부들이 참석하여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0월의 체육대회도 좋은 날씨 가운데 즐거운 교제와 휴식을 나누는 즐거움을 같이 하였습니다. 10월 달에는 두 학생의 세례식을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를 새삼 깊이 경험하는 축복을 나누었습니다. 기도에 감사드립니다.
12월부터 이곳은 긴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됩니다. 교회 주 중 모임도 잠시 충전의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12월 25일과 1월 1일에는 교회 전체 예배와 비신자들을 초청하여 같이 크리스마스의 의미와 새해의 즐거움을 통해 전도의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씨앗이 심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1월 30일에는 교회식구들이 모여 새해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함께 2016년을 향한 비전을 나누고자 합니다. 지혜가 있도록 기도바랍니다. 주 중에 있었던 월요일 남성모임과 목요일 주부모임, 그리고 주 중 가정모임과 개별적 성경공부모임이 방학기간을 통하여 더욱 의미 있게 준비되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2월부터 다시 정상적으로 사역을 하게 됩니다.
기도제목
1. 2016년을 하나님의 비전으로 맞이하는 교회 가족들이 되도록
2. 이곳 아들레이드 지역에 거주하는 일본 사람들의 구원을 위하여
3. 방학을 맞이하는 교회 자녀들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4. 교회 회원들이 믿음 안에서 신앙과 생활의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5. 주일학교 교사와 학생들의 믿음이 주 안에서 균형 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6. 아들레이드 일본교회의 자립과 건축을 위하여
7. 장모님(폐암, 항암치료 중)의 건강회복과 체력, 그리고 굳건한 믿음을 위하여
전해석 오오가네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