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스포츠] 아디다스는 NBA 올스타 제임스 하든(휴스턴 로키츠)이 참여한,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창조해 나가라는 메시지를 담은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CREATOR NEVER FOLLOW)’ 영상을 공개했다.
2015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 ‘스포츠 15’의 새 영상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에는 NBA올스타 제임스 하든의 우승을 향한 열망과 자신감, 그 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용기에 관한 내용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아디다스는 이번 영상에서 멋진 스텝백 점퍼, 믿기 어려운 유로 스텝, 그리고 총알 패스 어시스트 등 자신만의 경기 스타일을 통해 NBA의 가장 위험한 공격 무기가 된 하든을 통해 크리에이터에게 다른 사람들을 따르지 말고 새로운 길을 창조하라는 메시지와 영감을 전달한다.
하든은 캠페인 광고 촬영 후 “내가 누구인지, 경기 스타일은 어떤지, 어떻게 경기를 지배해 나가는지를 진실되게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발표한 ‘스포츠15’ 캠페인은 스포츠를 향한 아디다스 브랜드의 강한 집념을 보여주고자 장기간 투자를 거쳐 완성된 것으로 모든 스포츠 종목에 긴 역사와 유산을 가지고 있는 아디다스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브랜드 캠페인인 ‘스포츠15’ 의 새로운 영상 ‘크리에이터는 누구도 따르지 않는다’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