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쏠라씨' 모델로 걸그룹 '씨스타' 발탁

맛있는 비타민 쏠라씨..씨스타의 건강한 이미지 부합
 

고려은단이 여성 4인조 걸그룹 씨스타와 '쏠라씨'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고려은단은 최근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를 쏠라씨 전속모델로 발탁, 1년 동안 쏠라씨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씨스타는 데뷔곡 'Push push' 이래로 '니까짓게', 'MA BOY', 'SO COOL'등 그룹과 유닛활동을 통해 연타석 히트를 날리며 무서운 기세로 성장했다. 씨스타의 멤버 보라는 KBS 2TV '청춘불패2'에, 효린은 KBS2 '드림하이 시즌2'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씨스타는 지난 1월에 열린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그 동안 건강하고 참신 발랄한 이미지가 트레이드 마크로 어필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씨스타 특유의 발랄함과 친숙한 이미지가 젊은 세대들의 다양한 취향과 기호를 만족시키는 쏠라씨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면서 "이번 전속모델 계약 체결을 통해 쏠라씨가 젊은 세대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한 쏠라씨는 1정당 220mg의 비타민C를 함유,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비타민이다.

#고려은단 #쏠라씨 #씨스타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