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패밀리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 참가 모집

경제
기업·재계
박성민 기자
aopooop@hanmail.net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오토캠핑 활성화를 통한 아웃도어 활동 제안과 고객 감사를 위한 숲속의 작은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를 개최하며, 온라인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새로운 개념의 패밀리 오토캠핑 '힐링 인사이드'는 10월 매 주말 쌍용차 보유고객 및 신규출고 고객을 초청하여 진행되며, 가을 한복판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충북 제천 평산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된다.

10월 3~4일을 시작으로 10월 25일까지 토~일 일정으로 총 4회에 걸쳐 고객들을 초청하며, 한글날 연휴가 포함된 2차 행사에 한해 9~11일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자동차 모양 문패 만들기, 어린이영화 관람, 작은음악회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5~6일 충남 태안군 달산포비치캠핑장에서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오브뮤직'을 개최했다.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과 매지컬 나이트 뮤직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특색 있는 아웃도어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아웃도어 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매회 50가족, 총 200가족(800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며, 매주 추첨 결과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 #쌍용자동차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