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뱅이 전문점 마당두들, 온라인 쇼핑몰 '대게잡이' 오픈

금융·증권
겨울철 미식가 유혹하는 동해안 별미 '대게' 전문

▲ 대게 경매장 전경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제공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에서 전문 프랜차이즈 사업을 목적으로 시범운영 중인 은평구 연신내역 ‘마당두들’이 동해안 일대 영덕울진, 포항지역에서 어획한 수산물 직거래 쇼핑몰(www.대게잡이.com)을 이달 초 오픈했다. 

마당두들은 동해안에서 공수해 오는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요리를 판매하여 그동안 은평구 연신내에서 맛집으로 손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집이기도 하다.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인기메뉴인 영덕대게, 골뱅이, 과메기, 참문어 등을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 수산물 직거래 쇼핑몰 대게잡이 홈페이지.

대게잡이 홈페이지를 보면 영덕대게 中자 머리 크기 10cm 이상이 마리당 16,000원 선, 골뱅이가 5kg 6만 원 선이고 과메기가 60마리 48,000원, 참문어는 1kg당 4만 원 선이다. 수산물은 현지 선주님들과 계약을 통해 직거래하거나 경매 낙찰을 통해 신선한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일반인 고객과 식당 등으로 판매 경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 영덕 대게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제공

옛날 임금님 진상품인 대게는 동해안의 대표적인 대게 산지인 경북 영덕울진에서 본격적으로 출하되고 있다. 대게는 12월부터 이듬해 5월까지 어획이 가능하지만 이맘때가 맛이 가장 좋다고 한다.
 

한편 그동안 창업과 부동산 전문 정보를 제공해 온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은 그간 컨설팅의 노하우를 담아 '마당두들’을 시작한데 이어 분점 예비 창업자 중 선발을 통해 초기 가맹비용 없이 컨설팅비용만을 받고 창업지원도 해주고 있다. (문의 02-354-7984)

#한국창업부동산정보원 #대게잡이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