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 사장)의 포카리스웨트는 여름철 폭염을 앞두고 온열질환에 따른 수분섭취를 강조하며, '포카리스웨트 퀴즈 이벤트: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는 올바른 온열질환 상식을 알리기 위해 20일부터 한 달여간 '포카리스웨트 퀴즈 이벤트: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7일까지 포카리스웨트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ocarisweat.kr)에서 진행되며, 단계별 열사병 3가지 퀴즈를 읽고 정답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기프티콘(50명/1일) △LG LED TV(1명)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2명) △영화상품권 1인2매(4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한다.
백민주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져는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등의 전해질이 포함된 이온음료는 체내 성분과 유사해 수분의 흡수 속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어 폭염으로 발생하는 열사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20일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