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는 미국 유명 시장조사기관인 J.D. 파워(J.D. Power and Associates)의 '2015 미국 초기 품질지수 조사(2015 U.S. Initial Quality Study, IQS)' 순위 상승 1위를 기념, 7월 한 달간 대 고객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인피니티는 경쟁자인 독일 프리미엄 3사를 누르고 Top 5에 올랐다. 특히, 중형 프리미엄 SUV(Midsize Premium SUV), 대형 프리미엄 SUV(Large Premium SUV) 세그먼트 1위에 각각 QX70, QX80 이름을 올리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의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7월 한 달간 고객감사 특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인피니티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 Q70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혜택을 주목해 볼 만 하다. 7월 한 달간 Q70 3.7 스타일(5750만원)을 구매하면 추가 금액 부담 없이 상위 트림인 Q70 3.7 프리미엄(6155만원) 모델로 대체해준다. 이 경우 400만원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4일까지 총 4주간 '인피니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도 진행된다. 기간 중 전국 14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한 모든 인피니티 고객은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 총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각종 오일 및 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차량 소모품을 최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유상 수리 고객께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인피니티 코리아 이창환 총괄은 "JD파워 품질 조사 결과가 입증하듯 인피니티는 제품 우수성, 고객 만족도, 사후 관리 등 차량과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늘 프리미엄 가치를 추구한다"며 "이번 대 고객 감사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의 제품 철학과 우수한 품질,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