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계열사' 태평양제약, 에스트라로 '사명 변경'

  ©아모레퍼시픽 제공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계열사 ㈜태평양제약(대표이사 임운섭)이 ㈜에스트라로 사명을 변경하고, 6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 리조트에서 3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사명 선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의학과 화장품을 결합한 메디컬 뷰티 전문 기업이다.

에스트라(AESTURA)는 비옥한 삼각주라는 뜻을 지는 Estuary에서 유래한 것으로, 인류의 주요 문명이 비옥한 삼각주 지역에서 시작하여 번성하였듯이, 화장품과 의약품이 만나 탄생한 메디컬 뷰티 사업을 발전시켜 세상의 건강한 아름다움에 기여하고 업계의 개척자가 되겠다는 기업의 소명을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또한 의약품 위주의 전통적인 제약 회사에서 벗어나 모든 고객이 누구나 건강한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남다른 길을 개척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 또한 함의하고 있다고 한다.

㈜에스트라는 지난 2011년부터 메디컬 뷰티 전문 기업이 되기 위한 경영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병·의원 경로를 기반으로 전문가를 통해 구현되는 혁신적 기술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과 '병의원 전문 더마케어' 사업을 중심으로 안티에이징,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비만, 헤어, 피부의약 등 5개 사업영역을 핵심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메디컬 뷰티 전문 화장품 '에스트라', 고밀도 HA필러 '클레비엘', 시술용 의료기기 '이노젝터' 등이 있다.

㈜에스트라는 사명 변경을 계기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메디컬 뷰티 브랜드 컴퍼니로 본격적으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임운섭 대표는 "㈜에스트라는 남다른 가능성을 개척하는 메디컬 뷰티 선도 기업으로 필러 제품 '클레비엘'과 병의원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를 아시아 챔피언 브랜드로 육성해 2020년 메디컬 뷰티 아시아 챔피언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트라는 사명 변경과 함께 한글과 영문의 기업 로고도 새롭게 발표했다. 특히 영문 로고와 심볼은 에스트라 사명에 담겨있는 철학인 비옥한 삼각주를 시각화해 형상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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