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장세규 기자] 대만의 노트북기업인 에이수스(ASUS)가 스타일리쉬 디자인에 성능과 실속까지 갖춘 게이밍 노트북 'R510 시리즈'를 출시하고 오픈마켓에서 런칭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게이밍 노트북 'R510JK'는 강력한 성능을 구현해주는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하스웰'과 지포스® GTX 850M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하스웰 프로세서는 최대 15% 향상된 성능과 탁월한 전력 효율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고사양의 게임을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게 한다. 노트북 정상급의 하이엔드 그래픽 카드인 지포스® GTX 850M은 이전 모델인 GTX 750M과 비교했을 때 보다 낮은 온도와 저전력으로도 50% 이상 더욱 강력해진 그래픽을 선사해 최신 3D 온라인 게임과 그래픽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구동 가능하다.
R510JK는 스타일리쉬한 스핀라인 디자인과 다이아몬드 체크 팜레스트를 적용해 마감 처리가 깔끔하면서도 디테일을 살렸다. Full HD 고해상도를 구현하는 15.6형의 LED 디스플레이를 갖추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동시에 띄우고도 쾌적한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스플렌디드(Splendid) 기술로 풍부하고 생동감 있는 화질을 구현해 한층 더 생생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R510JK는 더 넓은 범위에서 한층 더 선명하고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과 오디오 위저드(Audio Wizard) 기능을 탑재해 게이머가 보다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 인체 공학 기술이 돋보이는 치클릿(Chiclet) 키보드 및 최적화된 스마트 제스쳐 기술의 사용은 보다 편리한 게임 환경을 보장한다. 이와 더불어, 에이수스 독자 기술인 아이스쿨(IceCool) 기술이 적용되어 팜레스트의 온도를 항시36도보다 낮게 유지해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어준다.
게이밍 노트북 R510JK 출시에 맞춰 11번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 선착순 100명에게 외장 HDD 500GB, 내장 ODD 슈퍼멀티, 노트북용 무선마우스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구입정보는 에이수스 R510JK 공식 유통사인 정원엔시스(02-5147-00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