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 강남지사 확장기념 이벤트 실시

교육·학술·종교
오상아 기자
saoh@cdaily.co.kr
기존 강남지사 확장 통해 미술유학 준비생들에게 쾌적한 공간 제공

미술유학전문 edm아트유학(대표 서동성)은 강남지사 확장을 기념해 명화 전시회 관람권과 유명잡지 1년 정기구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현재 edm아트유학은 아트유학 컨설팅과 함께 유학포트폴리오 학원도 운영중이다.

지난해 문을 연 edm아트유학 강남지사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미술유학 준비생들에게 접근성이 아주 좋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에 더해 올 1월 확장을 진행, 같은 건물의 아래층까지 공간을 확대했다. 이번 확장으로 인해 기존보다 더 넓은 스튜디오를 갖췄으며, 모던한 인테리어를 도입해 아늑한 상담공간을 조성해 보다 쾌적한 미술유학 준비가 가능하게 됐다고 edm아트유학은 설명했다.

이번 확장을 기념해 edm아트유학은 강남지사를 방문해 상담한 후 SNS에 글을 올려주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필립스컬렉션전과 블라디미르 쿠쉬전 중 한 전시회의 티켓을 증정한다. 또 강남지사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로 수속을 하거나 포트폴리오학원에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트 및 디자인 최신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잡지 보그 또는 아트인컬처 중 1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edm아트유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아트유학 서동성 대표는 "edm아트유학은 유학포트폴리오학원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지난해 외국 유명 예술대학에 250명에 이르는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며 "이번 확장에 따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예술유학 준비생들이 유학 준비에 매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게 돼 가슴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edm아트유학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