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KT미디어허브의 올레tv모바일이 IPTV 서비스 올레tv의 신규 및 재약정 고객 대상 무료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미디어허브는 올레tv 신규 또는, 재약정 고객에게 올레tv모바일 서비스를 연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올레tv모바일 월정액(월 5,000원)에 가입하면 80여 개 실시간 채널은 물론, 무료 VOD 3만 5,000여 편을 자신의 모바일기기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올레tv모바일에 로그인한 이용자 전원에게 '올레샵 기어서클 40%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매월 총 3,000여 명에게 3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TV포인트 등을 준다. 올레tv 신규 및 재약정은 고객센터 100번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올레tv모바일은 올레마켓,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을 통해 설치가 가능하다.
한편, 올레tv모바일은 유아용 놀이학습 콘텐츠 팩 '토모키즈팩' 서비스를 시작했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면, 유엔젤의 교육용 앱 '토모키즈팩'을 통해 영어학습, 한글놀이, 숫자놀이 등 유아 교육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토모키즈팩'의 학습 콘텐츠는 전국 2,000여 곳의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활용 중인 콘텐츠다. 총 1,000여 종의 다양한 교육 놀이학습 콘텐츠로 구성됐다. 월 이용료는 6,900원(부가세 별도)이며, 가입 첫 달은 무료다. 월정액 가입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토모키즈팩'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단말기기만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