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어린이 '신통방통 우리나라' 완간

교육·학술·종교
도서
오상아 기자
saoh@cdaily.co.kr
역사적 소재를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춰 쉽게 풀이한 창작동화 시리즈
▲좋은책어린이 신통방통 우리나라 10권   ©좋은책어린이

[기독일보 오상아 기자] 좋은책어린이(대표 홍범준)가 학습 동화 '신통방통 우리나라'를 완간 했다.

좋은책어린이는 신통방통 우리나라 시리즈가 최근 출간한 열 번째 도서 팔만대장경을 끝으로 완간 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신통방통 우리나라 시리즈는 우리나라의 상징, 역사,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 아이들에게 역사적 사실과 의미를 쉽게 설명하는 것은 물론 민족적 자부심을 일깨워주는 학습 동화다.

각 동화는 태극기와 독도, 한글 등 역사적인 주제를 어린이들의 일상생활과 연결되는 친근한 이야기에서부터 시공간을 초월해 과거로 돌아가 펼쳐지는 이야기까지 자연스럽게 연결해 지식 정보 책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좋은책어린이 김주한 본부장은 "신통방통 우리나라는 초등 저학년이 역사적 사실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고안된 창작 동화"라며 "동화를 통해 역사적 사실을 쉽게 알 수 있고 독서 후에 유적지 방문 등 다양하게 연계 학습을 할 수 있어 아이와 학부모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시리즈"라고 말했다.

좋은책어린이는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의 어린이 단행본 브랜드이다. 초등 저학년을 위한 창작동화 시리즈 '저학년문고'와 사회, 과학 융합 학습 만화 '스토리버스'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도서를 발행하고 있다.

좋은책어린이의 신통방통 우리나라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insago.co.kr/childre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어린이 #신통방통우리나라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