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더루부1.5S는 입김을 통해 케이스가 오픈되는, 키스더루부 1세대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케이스 오픈 방식의 변화와 시스템의 고급화를 추구한 신제품이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케이스 오픈 방식이다. 따뜻한 입김을 통해 열감지 센서를 작동시켜 오픈 되었던 기존 방식에 입술로 터치를 해야 하는 센서를 가미, 키스와 동시에 입김을 불어 넣어야 오픈 되는 좀더 로맨틱한 감성을 적용시켰다.
또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LED 조명의 밝기를 최대치로 적용 시켰으며 음원 역시 청량감을 높여 듣는 사람에게 편안한 느낌을 꾀했다.
디자인 차원에서는 다양한 컬러감을 통해 제품의 다양성을 구축했으며, 케이스 외부에 크리스탈 스톤을 접목시킨 1.5S 프리미엄 디자인도 고려했다.
특히 이번 제품 공급은 1세대 주력 유통망인 홍콩과 일본보다도 먼저 국내에 공급되는 1차 한정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루부측은 “키스더루부1.5S의 국내 유통 결정은 최근 개봉 영화 커플즈를 통해 선보인 키스더루부의 제품 구매 문의와 국내 인지도 확대가 가장 큰 요인이다”고 밝혔다.
루부는 23일부터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매 방식으로 키스더루부1.5S 1차 지급 대상자 500명을 선정한다. 키스더루부1.5S 가격대는 18만9000원과 프리미엄 버전 35만원으로 기존 1세대 가격과 동일하다.
한편, 루부는 2009년부터 핵심 아이템 키스더루부를 통해 국내를 비롯 홍콩과 일본에서 로맨틱 주얼리 케이스로 판매되며 신 한류 아이콘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오프라인 감성 케이스 매장 론칭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