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상큼한 딸기 케이크인 ‘눈꽃 송송’, 촉촉하고 진한 초코 케이크 ‘초코 크리스마스’,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천사들의 합창’ 세 종류다. 또한 이탈리아의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파네토네 베로나’는 지난 2009년부터 매 시즌마다 선보인 제품으로 가격은 2만8000원 ~ 3만3000원이며 사전 주문 예약도 가능하다.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커피인 애플파이 라떼 마끼아또(Apple Pie Latte Macchiato)는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밀크폼, 애플파이 시럽을 혼합한 음료.
이와 함께 파스쿠찌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게임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1등에게는 리조트월드 마닐라 2쌍(왕복항공권 및 호텔숙박권), 그 외 파스쿠찌 인스턴트 커피세트(100명), 파스쿠찌 러그(50명), 파스쿠찌 커피 해피콘(50명)을 증정한다.
로보카폴리의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가 눈에 띄는 로보카폴리 ‘영양 간식 빵’ 3종은 <로보카폴리 식빵><로보카폴리 미니롤빵><폴리가 좋아하는 초코크림빵> 으로, 설탕의 체내 흡수는 줄여주는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영유아 비만, 영양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어린이의 건강까지 고려한 영양 간식빵으로서 신제품 ‘로보카폴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뽀롱뽀롱 뽀로로, 연아빵, 구름빵에 이어 선보이는 뚜레쥬르의 라이선스 제품인 로보카폴리 빵은 건강하고 친근한 캐릭터 이미지에 맞는 건강한 영양 간식빵과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출시 된 크리스마스 시즌 스무디는 달콤한 맛을 담으면서도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것도 특징이다.
토종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도 겨울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웰빙 트랜드를 반영하여 생강과 계피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진저 마끼아또(Ginger Macchiato)와 국내 커피고객에게 친숙한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우유거품으로 맛의 풍미를 배가시킨 헤이즐넛 라떼(Hazelnut Latte)이다.
이디야 커피는 고객 500명에게 2012년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피자에땅은 피자 2판에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판4판(이판사판)’ 피자를 출시한다.
2판4판 피자는 기존의 피자에땅의 인기메뉴인 파스트라미 피자와 바사크 브런치 피자를 반반씩 구성해 1판에 담고, 신 메뉴인 포테이토킹 피자와 피쉬앤갈릭 피자를 1판에 담아 총 2판으로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우 가장자리에 감자 후레이크와 체다 치즈를 듬뿍 올려 도우 끝까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바사크 피자이기도 하다.
2판4판 피자의 구성 메뉴는 다른 메뉴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포테이토킹 피자와 피쉬앤갈릭 피자는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은 2판4판 피자는 2만9900원(L사이즈)이며, 포테이토킹 피자 및 피쉬앤갈릭 피자는 1판 1만9900원/2판 2만9900원(L사이즈)이다.
#신제품 #파스꾸찌 #뚜레쥬르 #스무디킹 #이디야커피 #피자에땅 #피자 #크리스마스 #케이크 #빵 #커피 #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