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8월 대학생 영어실력 업그레이드 지원 '풍성'

교육·학술·종교
오상아 기자
saoh@cdaily.co.kr
YBM어학원, 기프티콘 제공, 수강료 할인, 영화 예매권 증정

한 달 가량 남은 여름방학을 더욱 알차게 보내기를 원하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YBM이 8월한 달 동안 기프티콘 제공,수강료 할인, 영화 예매권 증정 등 이벤트와 새로운 인강사이트 오픈, 토익 2회 시행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지원책을 내놓고 있다.

먼저 YBM어학원은 8월 수강 등록생을 대상으로 'YBM에서 보내는 즐거운 여름방학' SNS 이벤트를 오는 8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자신의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계정에 YBM어학원 수업∙스터디 혹은 수강증 인증 사진을 업데이트하고 댓글과 함께 응모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8월 수강 등록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YBM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YBM어학원은 또 8월 2일까지 현재 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수강생과 휴학생에게 수강료 10% 할인혜택을, 전국 YBM어학원 8월 수강 등록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영화 '해무'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YBM은 이벤트 뿐만 아니라 수강생과 토익 응시생들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방안도 마련하고 있다.

YBM시사닷컴은 최근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토익(TOEIC) 강의 사이트인 'YBM CLASS'를 열었다. YBM CLASS는 국내 최고 토익 강사진의 강의를 뛰어난 영상미로 구현해 학습 몰입도를 극대화한 새로운 형태의 토익 인강이다.

YBM CLASS는 토익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분야의 최고 강사진을 구성해 강의의 품질을 높였다. YBM어학원 전 타임 마감 강사로 유명한 '미친 토익(최윤선, 안하나)'을 비롯해, '급상승 토익'의 이정식, YBM 초초강추 토익 출신 엄대섭, 아이돌 출신 토익강사 권영준, 토익스피킹 스타강사 자스민 등이 토익 공략법을 전수한다. 이들 강사는 새로운 영상에 맞춰 '토익쇼' 형식으로 강의를 진행해 수강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내 토익 주관사인 YBM 한국TOEIC위원회는 8월 토익 정기시험을 2회 시행한다. 8월 9일(토)과 31일(일)에 정기 토익을 실시하는 것이다. 9일 시험의 경우 6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31일 시험은 이달 28일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이외, 토익 스피킹 신촌, 종로 CBT 센터를 추가 개설하는 등 응시 편의 지원에 힘쓰고 있다.

YBM 이동현 대표는 "YBM이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이나 영어실력 향상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온ㆍ오프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했다"며 "우리나라 영어 교육을 책임진다는 사명감을 갖고 앞으로도 학생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BM어학원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