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조과학회, 전북 청소년 비전캠프 450여명 참여

'창세기는 사실이다' 주제로 진행...교과서 속 진화론 바로잡기 등 강의
28~30일 진행된 8차 창조과학 청소년 비전캠프에는 45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다.   ©한국창조과학회 전북지부

여름방학을 맞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창조과학회 전북지부가 비전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8~30일 진행된 8차 청소년 비전캠프는 전주대학교 JJ아트홀에서 450여명의 학생들과 50여명의 강사 및 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앞서 7차 캠프는 24~26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진행됐다.

올해 캠프는 '창세기는 사실이다'는 주제로, '생명창조는 사실이다'(이은일 교수), '창조 6일은 사실이다'(한윤봉 교수), '노아홍수는 사실이다'(이경호 교수), 교과서 속 진화론 바로잡기(김광 교수) 등 강의로 진행됐다. 명사초청 특별강연에는 이호인 전주대 총장이 초청됐다.

이어 31일부터 8월 2일까지는 같은 장소에서 제7차 창조과학 어린이 비전캠프가 열린다. 캠프에서는 '창세기는 사실(백영종 이사), '질서대로'(오경숙 박사), '종류대로'(마윤정 교수), 창조특강(김재욱 선생), '노아홍수'(양윤희 선생), '바벨탑 그후'(이정옥 교수) 등 강의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한국창조과학회는 7월, 8월 개교회 초등부 여름성경학교, 중고등부 수련회, 군인교회 등에서 세미나를 진행한다.

30일에는 개봉교회 중등부를 대상으로 차성도 교수가 로뎀나무 수양관에서 '창조과학 개론'을, 샘물연합교회 여름성경학교 유년부를 대상으로 유수연 강사가 '창세기 대홍수'를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강의했다.

이외 서현교회, 동신교회, 매화감리교회, 한성교회, 정신사랑의교회, 안산빛나교회, 원주태장감리교회, 백주년기념교회, 평택성결교회, 순복음노원교회, 송도하늘교회, 서울명문교회, 천안좋은교회, 송우교회 등에서 초.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또 102보충대교회, 익산 영생교회, 시흥 로고스교회, 대전광명교회, 합동군사대학교, 306보충대 관문소망교회, 개봉교회, 하남 새빛교회, 성결교지방회청년연합수련회, 보배로운교회 등에서는 청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갖는다.

#한국창조과학회

지금 인기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