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 문을 연 SPC 스퀘어

미래형 외식공간 추구;외식과 IT기술 접목에 주목

파리바게트와 던킨도너츠 등을 운영하는 SPC그룹이 강남역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SPC그룹은 첨단 정보기술(IT)과의 접목을 통한 '미래형 스마트 외식문화공간'을 표방하며 신개념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14일 오픈한 SPC스퀘어는 4개층에 연면적 2000㎡ 규모의 단독 건물이며 '도심 속 작은 광장'을 콘셉트로 꾸며졌다. SPC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남동에 베이커리 중심으로 만든 '패션5'에 이어 두번째다.

외식브랜드 중심으로 만든 이번 스토어에는 1층에 스페셜 티 커피 브랜드인 '커피앳웍스'를 시작으로 나폴리피자를 맛볼 수 있는 '베라피자'와 브런치앤디저트 카페 '라뜰리에', 이탈리안 그릴 비스트로 '라그릴리아'가 운영된다.

#S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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