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샷보카는 지난 13일 새벽 1시부터 1시50분까지 약 50분간 진행된 현대홈쇼핑 방송 시간 내에 깜빡이 학습기를 전량 매진시켰다.
깜빡이 학습기는 현대홈쇼핑에 작년 1월25일 런칭된 이후로 무려 11회(1월31일, 2월3,7,9,28일, 3월2,11,18,25일, 7월10,13일)나 전량 매진된 인기품목. 깜빡이는 국내 사용자만 4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반복 학습 원리를 채용한 발명 특허 학습기다.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단어 암기에 도움이 되는 어학 학습기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KBS2 월화 드라마 ‘동안미녀(주인공 장나라, 최다니엘)’ 협찬 광고에 참여한 뒤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를 마케팅에 적절히 활용해 인기몰이 중이다.
원샷보카는 홈쇼핑 방송 이후 불과 하루 지났는데도 전화 문의가 부쩍 늘어 향후 홈쇼핑 공급량을 늘리는 방안도 고려 중이다.